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밸런타인데이의 무말랭이


*우울할 땐 무라카미 하루키의 에세이를 읽으세요! 라고 모두에게 권하고 싶다.그만큼 유쾌한 글이 쉬지 않고 흘러나온다.어디에 있어도 가볍고 편하게 읽을 수 있답니다.*책 제목이 왜 이렇지 하고 의아해 하고 있었는데밸런타인데이 편에 그 이유가 나온답니다.아마 내 미래의 모습을 미리 엿본 것 같아서 기분이 조금 묘했다는 후문.*다음은 쿨하고 와일드한 백일몽이군요!과연 어떤 하루키가 기다리고 있을지!
노르웨이의 숲 해변의 카프카 등으로 폭넓은 사랑과 지지를 받아오며 2009년 1Q84 로 다시 한번 국내에 열풍을 일으킨 무라카미 하루키. 그의 본업은 당연히 소설가지만 오래전부터 꾸준히 그의 작품을 읽어온 독자라면 안자이 미즈마루의 심플하고도 재치 넘치는 삽화가 들어간 수필집 시리즈를 기억할 것이다. 하루키 팬들이 가장 사랑하는 시리즈로 꼽은 이 에세이가 국내 정식 출간 계약을 거쳐 새로운 모습으로 선보인다. 소설에서 엿보이는 것과는 또다른 생활인 하루키의 면모는 물론, 1980년대의 소박하고 사랑스러운 정취와 도시 생활의 낭만을 느낄 수 있는 작품집이다.

밸런타인데이의 무말랭이 는 일간 아르바이트 뉴스 에 연재한 90여 편의 에세이를 모은 작품집. ‘시티 워킹’이란 주제로, 학생 시절부터 작가가 된 지금까지 하루키가 겪어온 도쿄와 근교 생활에 대한 단상들을 담았다. 글의 내용을 재치 있게 살려낸 안자이 미즈마루의 삽화와 부록으로 실린 두 사람의 대담도 빼놓을 수 없는 볼거리.



 

사자 자격증 따기

사자 자격증 따기 보물창고 출판사를 아시나요?​보물창고 출판사는 인성교육 시리즈를 비롯해 여러 단행본들을 출간하고 있는 출판사에요.인성교육 시리즈 팬으로서 관심이 많은 출판사지요^^​그런데 이번에는 제목부터 호기심 가득 불러 일으키는 신간이 출간되어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사자 자격증 따기 라니 너무 재밌는 제목 아닌가요?이 책은 제가 더 보고 싶어서 이곳 저곳 기웃거려 세 번째에 손에..ㅎㅎ역시나 아들램도 제목을 보더니 궁금해합니다^^어른도 궁금하고 흥

lksdt.tistory.com

 

슈피리어 스파이더맨 Vol.6

주요 범죄조직을 뿌리 뽑았지만 범죄가 사라지지 않자 닥터 옥은 시스템의 결함을 뒤늦게 눈치챈다. 제이머슨 시장은알케맥스의 힘을 빌려 스파이더 슬레이어를 고블린 슬레이어로 업그레이드 시키지만 사적인 복수에 눈이 멀어 일을 망친다.피터는 자신의 기억이 점점 사라지자 옥타비우스의 기억 속에 숨고 자신과 닮은 점이 많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닥터 옥은 자신이 훨씬 더 잘 지켜낼 수 있다고 믿었던 도시가 화염에 휩싸이자 피터에게 빼앗은 몸을 돌려주게 된다.슈피리

uytjhf.tistory.com